Water Quality Analysis 자세히보기

ETC.

카페인이 함량이 높은 TOP10 음료

Hi, 2016. 11. 18. 20:26






" 카페인 "


하루에 얼마나 많은 카페인을 섭취하고 계시나요? 적당한 카페인 섭취는 건강에 도움을 주지만, 과다한 카페인의 섭취는 두통 및 신경과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 시 제품 중 고 카페인이 함량 된 10가지를 나열해보았습니다.










스타벅스(Starbucks)


커피 업계에서 굉장한 인프라를 가지고 있는 스타벅스입니다. 스타벅스는 음료뿐만 아니라, 텀블러 및 다이어리도 나날이 유명해지고 있습니다. 이 스타벅스와 콜라보는 상당한 이윤을 얻을 거라 예상됩니다. 스타벅스의 많은 음료 제품 중에서 스타벅스 프 라프 치노 커피는 카페인 함량은 " 108mg "으로 다른 음료보다 적은 카페인 햠량을 가지고 있습니다. 









조지아(Georia)


조지아(georgia)는 일본 코카콜라의 캔 커피입니다.  일본 캔커피 시장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조지아는 녹차와 코코아도 있었으나 지금은 판매하지 않는다. 캔 커피 중 조지아 맥스는 " 117mg" 의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다..








몬스터에너지(Monster Energy)


몬스터에너지는 2002년부터 음료를 제조를 시작하여 캔 앞의 로고는 M을 형성하고 있다. M이 찢어진 발톱 모양을 하고 있어 힘, 파워를 상징하고 있다. 이 몬스터 에너지의 카페인 함량은 " 120mg " 이다.










드롭탑(Droptop)


많은 커피 체인점 중 하나인 드톱탑에서 아침에 커피라는 제품을 출시하였다. 기존 스타벅스의 커피 매니아라면 드롭탑의 커피가 입에 안맞을 수도 있다. 커피가 연하며 부드러운게 특징이다. 이 드롭탑의 아침에 커피 제품의 카페인 함량은 " 131mg " 이다.












UCC


현재 일본에서 생상 중인 UCC 블렌디드 커피는 단맛이 강한 캬라멜의 맛이 덜하며, 우유맛이 강하다는 평이 많다. 용량 대비 카페인 함량은 높은 편으로 " 159mg " 이다.






조지아(Georia)


5위와 4위는 조지아에서 차지했다. 조지아 카페오레는 높은 카페인 함량에도 불구하고, 밍밍하다는 의견이 많으며  단맛이 강하지 않다.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므로, 한번 먹어보고 판단하였으면 좋겠다. 이 조지아 카페오레 카페인의 함량은 " 169mg " 이다.









조지아(Georia)



4위 역시 조지아가 차지했다. 캔커피업계의 선두주자답게 여러 커피음료가 차지하고 있다. 이 다크블렌드의 카페인 함량은 " 169mg "으로 높은 수치를 나타내고 있다.








몬스터에너지(Monster Energy)



몬스터에너지 드링크의 민빈이다.  커피 + 우유 + 에너지드링크라는 조합으로 출시하였다. 에너지드링크에 걸맞게 카페인 함량은 매우 높다.   " 179mg " 






몬스터에너지(Monster Energy)


이 정도면 고 카페인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겠다. 몬스터에너지의 드링크 중 가장 높은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는 몬스터 코나 블렌드이다. 이 드링크의 카페인 함량은 " 211mg " 으로 매우 높은 수치이다. 성인이 두 캔을 마시면 최대치를 초과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양을 자랑한다. 







GS


더 진한 커피우유는 정말 많은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다. 우유에 이렇게 많은 카페인이 들어있을지 꿈에도 몰랐다. 현재는 입소문으로 유명해지면서 각종 유튜브나 커뮤니티에서 인증샷올리기에 바쁘다.  두개 먹으면 하루 최대치를 가뿐히 넘을 수 있는 엄청난 카페인의 양을 포함하고 있다. 카페인의 함량은 " 237mg " 
















예상 밖으로 핫식스와 레드불은 12위, 13위를 차지하고 있으며, 카페인의 수치는 아주 낮다. 그러나 많은 타우린이 함유되어 있어 적당량을 권장한다.  레드불의 카페인은 " 62.5mg " 이며 핫식스의 카페인은 " 60mg " 이다.